페이지 정보
중소기업 | CS/AS(고객만족센터)기본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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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명 | CS/AS(고객만족센터) | ||
회사 | 중소기업 | 직급 | 대리 ~ 과장 |
외국어 | 05 10 | 연령/성별 | 무관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
상세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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◐ 채용 포지션 : CS/AS(고객만족센터)
[소속: CS/AS팀] 직급: 대리~과장급 [담당업무: 고객대응] - 콜업무 및 위탁사 업무 - 고객 불편사항 내용 취합 및 분석 -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선 활동 - AS접수 및 진행절차 안내 [자격요건] - 학력: 무관 - 경력 : 5년~10년(팀원: 대리~과장급) - 전공 : 무관 - CS관련 자격증 보유자 - 동종업계 경력자 [우대사항] - 카페24, ERP, 채팅상담 경험자 우대 - 위탁사 경험자 우대 [근무지] 용산구 원효로 (청진빌딩 2층) [근무조건] 주5일 근무, 월~금 9시~18시 [급여] 최종 연봉에서 경력 대비 협의(회사내규) [전형절차] 서류전형 – 1차 실무진면접 – 2차 임원진면접 – 합격통보 – 처우협의 – 입사 [제출서류] 서치펌 입사지원서 + 인재 추천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/이용 동의서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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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| 오태헌 이사 | 이메일 | daniel@peoplebank.co.kr |
전화 | 휴대폰 | 010-2714-6431 |